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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은 비용으로 하는 키워드광고
작성일 : 09-06-26 18:39
조회 : 6,015  
1) 대표키워드는 비싸기 마련

많은 사이트 운영자들은 처음에 적은 광고비를 투자하여 온라인 광고의 기법과 효율성을
경험 하고자 하지만 인기있는 키워드는 당연히 광고주 경쟁으로 인하여 비싸게 됩니다.
오버추어의 경우‘여행’이라는 대표 키워드의 월간 예상광고비는 약 1600만원 정도가 된다고 합니다.

2) 좋은 키워드는 검색자들의 검색 의도에 부합하는 키워드를 사용하는것을 말합니다.
이때 "여행" 이라는 키워드를 사용했다면, 검색사용자는 여행에 대한 광범위한 검색의도가 있을것입니다.

따라서, 광고의도와는 다른 트래픽을 낭비하는 소모적 비효율적인 광고가 되고 광고비만
증가 시키는 결과가 될수 있습니다, 트래픽을 낭비하지 않고 광고로 인해 최대한의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자신의 키워드와 밀접한 세부키워드를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세부적인 키워드로 검색하는 검색자들의 대부분은 구체적인 구매의도를 가지고 접근한
경우가 많아 구매전환율 또한 높아집니다.

3) 세부 키워드는 구매전환율이 높다
고객이 구매를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를 살펴보면, 구매결정에 가까울수록 구체적인 성격을
띤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표는 ‘여행과 관련한 키워드를 성격에
따라 분류하고 그 특징을 제시한 것입니다. 아래에서 보다시피 세부키워드는 컨버전이 높아
효율적인 광고를 집행하기 위해서는 세부키워드를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